이야기 속으로 Short Stories

[이야기 속으로] 그녀, 샴페인 그리고 기차...

mike kim 2015. 12. 31. 13:38

 

 

 

영화, 미드, 영자신문 온라인스터디 모집; 클릭하세요 해설본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한 해를 보내는 마지막 날 밤이다.
잘 차려 입은
all dressed up 그녀. 근사한 바 upscale bar 에서
친구들에 둘러싸여 앉아 있다
in the company of many friends
.
도시의 멋쟁이들이 계절에 어울리는 멋진 옷을 입고
계절에 어울리는 미소를 날리고 있다
.
낮은 목소리의 속삭임들
,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재즈 선율이 흐르고 있다

soft, melodic jazz tinkling in the background
.    

 

그녀는 키 큰 바 의자bar stool에 앉아 있다. 탁자 위 양초, 흔들거리는 불빛 속으로
그녀는 천천히 담배연기를 뿜으며
slowly puffing a cigarette

느긋하게 보드카 마티니를 마신다 lazily drank a vodka martini
.
사람들은 새로운 기대에 부풀어 비밀스럽게 그리고 
조용히 또 다른 한 해, 또 다른 기회를 꿈꾸고 있다.

 

그녀는 혼자다.
친구들과 있지만 그녀는그렇게  혼자다
.
그녀 옆 세련된 젊은 남자는  다른 여자의 남자다
belonged to someone else.
동석한 나머지 친구들도 다 커플들이다 The others at the table were paired.

그녀는 갈기를 휘날리듯 머리카락을 던지며 주위를 살피지만
그녀의 눈을 사로잡는 건 아무 것도 없다
nothing caught her attention
.
건방지기만 한 예쁜 사내들, 그녀는 생각했다.
그녀의 크고 짙은 눈동자가 바 안을 꿰뚫어 보는 듯 했다.  

 

문득 그녀에게 여길 도망쳐야겠다는 욕망이 일었다.
어디서 비롯됐는지도 모르는 저항할 수 없는 욕망
overwhelming desire,
그녀가 아는 건 단지 여기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 11 30분이었다.
그녀는 숨이 막혀왔다
She felt stifled.
사로잡힌 기분이었다 She felt captured

그녀에게 와 닿는 눈빛들을 느꼈다 She could feel the eyes upon her.
그녀의 외모는 쉽게 감춰지지 않았다 Her appearance was not easily concealed
.
순간 사람들 사이로 한 남자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다.
면도를 안한 얼굴, 반짝이는 눈동자.
남자는 방금 영화 속에서 뛰쳐나온 것 같았다

this man looked like something out of a movie
.
그녀는 자기도 모르는 힘에 끌려 그에게 다가갔다.
그녀는 다시 담배를 꺼내 들고는 그 남자에게 라이터 불을 부탁했다
 

 

 

혼자세요 Are you alone?  그녀가 물었다.

.” 그가 끄덕였다.

같이 어울리실래요 Wanna hang out?그녀가 웃으며 다시 물었다.

 

그는 이 도시의 이방인이었다. 며칠 동안만 일 때문에 이 도시를 찾은 거라고 했다.
그는 청바지 차림
simply in jeans 에 사투리를 썼다 spoke with an accent.
둘은 마치 예전부터 알던 사이처럼 친밀함을 느꼈다.
남자
는 크고 검은 픽업 트럭을 운전한다고 했다


여자는 거리낌 없이 남자의 트럭에 올랐다
.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남자가 물었다.
"기차길요." 여자는 대답했다.
 

둘은 기차 길을 따라 도시의 경계를 넘어 몇 십 킬로미터를 달렸다.
밤하늘은 맑고 별은 빛났다. 둘은 차에서 내려 철길에 앉아 가져온 샴페인을 마셨다
.
남자는 여자의 입 속으로 샴페인을 부었다

He poured the champagne into her mouth.

샴페인이 그녀의 얼굴과 목으로 똑똑 흘러내렸다
It dribbled all over her face and down her neck.
샴페인이 그녀를 다 감싸 안은 것처럼 보였다.

 

기차 소리가 들렸다.
남자는 여자의 팔을 잡아 번쩍 들어 올리고는 트럭에 다시 태웠다

He grabbed her arm and lifted her back into his truck.

트럭은 기차와 가까웠다.
기차가 지나가자 여자는 자신에게 부딪는 바람을 느낄 수 있었다

she could feel the wind blowing against her body from the speed of the train
.
그녀는 눈을 감았다.
기차 소리
,
기차길
,
바람에 흔들리는 트럭
,
그리고 두 사람의 심장소리 the beating of their hearts
.

그녀는 소리를 질렀다. 그도 소리를 질렀다. 하지만 아무도 들을 수 없었다 

                                                      :
                                                      :

                                                      :
어릴 적 그녀는 철길에 서서 멀어져 가는 기차 마지막 칸 차장을 향해 손을 흔들곤 했다

마지막 칸 그 남자는 그녀에게 윙크를 했다 winked at her.
어린 그녀는 더 크게 손을 흔들었다.
그 남자는 차장모자를 기울이며 미소를 지었다.

tipped his conductor's hat and smiled
...... 

 

 

 

 

 

Text copyright by mike[Kim young dae],

No part of this material maybe used or reproduced in any manner whatsoever without written permission
except in the case of brief quotations.

For more information; mike5007@hanmail.net


해설본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영화, 미드, 영자신문 온라인스터디 모집; 클릭

Main Page 이동